밀양시 부북면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실천 위한 라면 25박스 기탁

김성재 기자
2026-06-22 15:02:46




밀양시 부북면 주민자치회, 이웃사랑 실천 위한 라면 25박스 기탁 (밀양시 제공)



[knews25] 밀양시 부북면주민자치회는 22일 부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 중인 ‘부북면 사랑나눔곳간’에 라면 25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온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했다.

이날 기탁된 라면은 사랑나눔곳간을 통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영현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는 지역 주민과 늘 함께하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박영훈 부북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민자치회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