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K뉴스25] 김성재 기자 =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은 6월 22일 유·초등 교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7. 3. 1.자 시행 관내 교육공무원 인사관리기준 수정·보완’을 위한 인사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청회는 2026년도에 시행된 인사관리기준 운영 과정에서 제기된 현장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 사항을 논의하고, 교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한 교원들은 인사제도의 공정성과 현장 적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활발히 소통했다.
성주교육지원청은 이번 공청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인사전문위원회 자문과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2027. 3. 1.자 시행 관내 인사관리기준’을 최종 확정·공고할 계획이다.
김시용 교육장은 “교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현장 중심의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관리기준이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knews25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